일상

세종 속눈썹 연장 추천 반아래쉬

원뉴 2023. 5. 6. 07:00
반응형

5월 스위스 여행 예정이라 속눈썹 연장 예약했어요.
20대 초반에 연장해 본 적이 있는데 씻을 때 너무 불편하고 무거웠던 기억이 강하게 남았던 터라 걱정되긴 했지만 여행 시 편하고 이뻐 보이기 위해 다시 용기를 냈어요.
세종으로 이사 와서 어디가 잘하는지 몰라 그냥 인터넷 검색 후 네이버로 예약했어요.
반아래쉬를 선택한 이유는 안내 페이지에 속눈썹종류를 다량 보유하고 있다고 해서 선택했어요.
 

속눈썹 펌, 연장 샵 반아래쉬

영업시간
월 ~ 금요일 10:00 ~ 20:00
토요일 10:00 ~ 17: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예약전날 친절하게 예약 알림과 오는 방법에 대해 문자를 발송해 주더라고요.
저는 자차를 이용해서 갈 예정이었는데 주차장 안내를 잘해주셔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예약 시간에 맞춰 도착하니 예약 확인 후 시술실로 안내해 주셨어요.
과거 연장해 본 적 있는데 무겁고 불편해서 그 후로 한 적 없다고 말씀드렸더니 내추럴 0.10 모를 추천해 주셨어요.
그리고 제 속눈썹이 아래로 쳐진 모라 CC컬을 해야 눈이 더 또렷하고 이뻐 보인다고 하셔서 CC컬 0.10 모를 최종선택했어요.
 
10시 예약이었는데 결제한 시간이 10시 53분? 이니까 넉넉하게 1시간 정도 생각하고 시술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반아래쉬

 
이벤트 현금가로 10% 할인받을 수 있어 저는 계좌이체로 결제했어요.
시술받는 동안 불편함 1도 없었고 침대도 따뜻해서 저는 잠들어버렸어요.
속눈썹연장 주의사항과 속눈썹 빗을 주셨고 속눈썹을 빗어주면 컬이 살아난다고 하셔서 자주 빗어줘야겠어요.
할인쿠폰도 주시는데 가게에 맡겨도 된다고 하셔서 저는 두고 왔어요.
 
속눈썹 연장 결과 대만족입니다.
지금 블로그 작성 중에도 속눈썹이 무겁거나 불편감 없어서 좋아요.
저녁에 세수할 때 속눈썹 붙인 걸 잊어버리고 문질렀다가 놀라서 조심히 세안했어요.
속눈썹에 물이 맺히긴 하는데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요.
 
쌩얼인데도 눈매가 또렷해 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고요.
이래서 한 번 연장하는 사람들은 계속 연장하나 봐요.
 
시술 완료 모습은 아래 영상 참고해 주세요.(쌩얼이라 마스크 착용했어요)
눈을 세게 감았다 떴다 해도 불편감 없어요.👍

속눈썹 연장 결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