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기

공주 메밀 막국수, 편육무침 맛집 매향

원뉴 2023. 11. 1. 13:03
반응형

메밀 막국수와 편육무침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친한 언니들과 다녀왔어요.

공주에 있는 매향입니다.

 

매향
영업시간: 11:00 - 15:00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

 

 

 

 

언니들과 수영 강습 후 바로 출발했는데 점심시간이라 손님들이 많았어요.

여름에 다녀온 거라 간신히 웨이팅 피해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카운터에서 선주문 후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물막국수 2개, 비빔막국수 1개, 편육무침을 주문했어요.

 

 

 

맷돌로 100% 메밀을 갈아서 만든 막국수라니 너무 기대 됐어요.

셀프코너에서 반찬과 양념장, 물 등 가져올 수 있어요.

 

 

 

따뜻한 물을 마시면서 기다리다 보니 편육무침과 막국수가 나왔어요.

편육무침이 정말 맛있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한 맛인데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막국수와 같이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에요.

저는 막국수보다 편육무침이 더 맛있었어요.

 

 

 

100% 메밀면은 설익은 느낌이 든다고 설명되어 있는데 무슨 말인지 알겠더라고요.

그래도 여름에 편육무침과 시원한 물막국수 먹으니 맛있었어요.

평소에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데 심심한 매력의 막국수도 맛있네요.

 

 

 

 

여름에 방문해서 옥수수를 판매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차 가지러 간사이에 같이 간 언니가 구매했는데 맛있었어요.

남편이 옥수수 좋아하는데 못 사간게 마음에 걸렸어요.

 

 

 

그리고 역시 웨이팅 맛집이라 그런지 가게 옆으로 웨이팅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편육무침 때문이라도 또 방문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