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라젬 파우제 M6 후기

원뉴 2024. 10. 17. 11:39
반응형

 
오늘은 5개월 차 사용 중인 세라젬 파우제 M6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
 
세종에 거주중인 우리 부부는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체험해 본 후 구매했다.
구매 방법은 구매와 렌탈로 나눠져 있고 우리는 구매를 선택했다.
구매를 선택한 이유는 이미 정수기를 렌탈 중이어서 렌탈로 구매하게 된다면 또 카드 실적을 채우기 위해 추가적인 소비를 할 것 같아 그냥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렌탈로 구매하면 좋은 점이 5년 무상 AS 가능하지만 안마기 문제 말고 리모컨 선이나 가죽시트 등은 무상 AS가 안 되는 대상이라 미련 없이 구매를 선택했다.
또한 부모님 환갑 선물로 세라젬 의료기기 마스터 V7을 구매해드렸는데 3년 동안 한 번도 AS를 받지 않고 잘 사용 중인 것도 선택하는데 큰 도움을 줬다.
 
의료기기 V9과 파우제 M6중에 고민했지만 최종적으로 파우제 M6를 구매했다.
공간차지를 생각했을 때 우리집엔 M6가 맞았다.
M6에도 세라젬 시그니처 마사지 척추라인 스캐닝과 직화열 온열볼 기능이 있었다.
또한 아기가 태어난 후 소파를 버린 시점에서 상하체 듀얼 리클라이닝이 되는 안마의자가 우리 집에 필요했다.
 
색상은 남편이 브라운으로 이미 결정해서 브라운으로 구매했다.
나는 베이지가 더 밝고 예쁠것 같았은데 베이지도 막상 받아보니 이쁘고 우리 집 인테리어와 잘 어울렸다.
 
안마기는 배송전에 배송날짜를 미리 잡고 예약된 시간에 배송기사 2분이 도착해서 설치 후 사용방법을 간단하게 안내해 줬다.
 
브라운 원형 러그를 깔고 그 위에 안마기를 설치해 준다.

설치 당시 모습

 

 

마사지 리모톤을 옆에 넣어 보관할 수 있어 깔끔하다.

블루투스 연결 후 스피커로 음악 들으면서 마사지받을 수 있고 음질도 괜찮은 편이다.

 


 

 
 
 
세종 매장에 방문했을 때 직원분이 가죽시트는 사용하다 보면 손상되기 때문에 M2 전용 스타일 시트를 구매해서 사용해도 된다고 안내해 줘서 구매했다.
세종매장에서도 저 시트를 사용하고 있었다.
배송받은 후 설치해 보니 M2 전용이라 시트 위를 접어 억지로 넣었지만 그래도 다른 방법이 없기 때문에 그냥 사용 중이다.
 
 

 
 
복부온열 진동 도자와 에어셀 다리 마사지기가 있어 마사지할 때 같이 사용하면 된다.
다리 마사지기는 신고 벗기 귀찮긴 하지만 시원하다.
 

 
 
복부 온열 진동 도자와 에어셀 다리 마사지기를 사용 안 할 거면 사진에 선을 뽑아 따로 보관해 둬도 된다.
 
안마의지지만 거의 180도 리클라이닝이 돼서 누워서 마사지받을 수 있어 좋고 세라젬 시그니처 척추 마사지와 온열기능이 있어 정말 만족하며 사용 중이다.
 
출산 후 마사지받으러 다니며 몸풀었을 때 너무 좋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 매번 갈 수 없는데 세라젬을 구매하니 육퇴 후 마사지 하며 피로를 풀면 개운하다.
 
구매로 인해 1년이 지나면 무상 AS가 끝나기 때문에 고장 없이 잘 사용하는 게 우리 부부의 목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