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종 전신바디관리, 산후관리 마사지 내돈내산 후기

원뉴 2024. 6. 27. 09:23
반응형


출산 후 산후조리원에서 산후관리 마사지를 받았다.
집에 와서 육아를 시작하니 몸도 아프고 바디라인도 엉망이라 남편찬스로 산후관리 마사지를 받았다.


선택한 곳은 고아라뷰티👍

 

집에서 거리가 있긴 했지만 짧은 드라이브라 생각하고 다니면 되니까~~

주차는 아파트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주차장 진입 시 창문으로 경비실에 고아라뷰티 왔다고 하면 바로 차단바를 열어준다.

 

 


주차장 상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서 내려 오른쪽으로 가면 태권도 학원 옆에 고아라뷰티가 있다.

산후관리로 전신관리를 받았다.
11회 패키지를 선택해받았고 조리원 산후관리보다 저렴했다.
정상가 1회에 23만원이지만 패키지로 결제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

에너지테라피 기계 후 손마사지로 마무리해준다.
원장님께서 마사지 경력이 많으시고 산후조리원에서 부원장으로 근무한 경력도 있으셔서 산후관리도 배테랑이셨다.

마사지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되는 듯 땀 빼고 하면 더 넘어서 씻는 시간까지 2시간은 잡고 와야 한다.

 

조리원 산후관리 때는 제왕절개 산모라 배를 집중적으로 받이 못해 아쉬웠는데 이번에 집중적으로 받았다.

평소에 살이 찌면 허벅지, 엉덩이, 배 쪽에 살이 찌는 체질인데 원장님께서 바로 알아보시고 이곳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셨다.

덕분에 11회 완료했을 때 엉덩이에서 허벅지로 이어지는 라인이 매끈해졌다.


바디 마사지 완료 후 땀 빼는 동안 간단하게 얼굴마사지도 해주는데 받으면 얼굴 붓기아 싹 빠진다.
마사지 끝나고 집 가면 항상 남편이 사람이 달라져서 온다고 했다. 👍

2월 출산 후 단유해서 그런지 생리를 3월부터 시작해서 4월 마사지를 받기 시작했다.
조리원 퇴소 후 바로 시작했으면 내 몸에 더 좋았을 텐데 아쉬움이 밀려온다.😭😭

산후조리원과 고아라뷰티에서 산후관리를 받아본 결과 고아라뷰티가 훨씬 만족스러웠다.

조리원보다 가격이 저렴한데 퀄리티는 훨씬 좋다.
조리원에 경우 관리사가 많아 마사지하는 사람이 바뀌는 경우가 많고 관리사마다 스킬이 천지차이였다.
그리고 인기 있는 관리사한테 받기 힘들다.

고아라뷰티는 1인샵이라 원장님한테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게 최고의 장점이다.

겨울 출산 아니고 조리원 외출이 가능하다면 조리원 마사지 추가 안 하고 고아라뷰티에 올인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 정도로 대만족 했다.

남편 또 보내줘~~~~~🤣🤣🤣

 


마지막 마사지받고 나오는 날 샵에 붙어 있는 홍보문 찍은 사진이다.
패키지 결재가 아무래도 금액적 부담이 있다면 첫 방문 1회 체험 현금가 9만 원이라고 하니 예약 후 체험해 보길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