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기

청주 돌솥 쌈밥 맛집 푸짐한 쌈채소 고향산촌쌈밥

원뉴 2023. 7. 17. 10:57
반응형

고향산촌쌈밥

 

영업시간
월~일: 10:30-22:00(라스트오더 21:00)
※ 주차장 없음 골목에 알아서 주차해야 합니다.

 

출처 네이버
고향산촌쌈밥 메뉴

 

제육볶음 쌈밥정식을 주문했어요.

구성 (제육볶음 + 우렁쌈장 + 된장찌개 + 계란찜 + 전 + 돌솥밥 + 쌈채소)

 

다들 대패삼겹살이나 생삼겹살 쌈밥을 주문해서 드시더라고요.

근데 저희는 고기 굽느라 더위와 싸우기 싫어 제육볶음으로 주문했어요.

 

 

 

반찬들이 먼저 나오기 시작했어요.

반찬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었어요.

셀프코너가 있어서 부족한 반찬은 가져다 먹으면 돼요. (셀프 반찬코너는 못 찍었어요. ㅠㅠ)

 

 

 

 

다양한 쌈과 푸짐한 쌈!!!!

돌솥밥 밥을 그릇에 담고 숭늉을 만들었어요.

평소에 돌솥밥을 좋아해서 순두부찌개나 해장국도 돌솥밥 주는 곳 찾아다녀요.

 

 

 

 

 

제육볶음, 우렁 쌈밥, 된장찌개~!

오랜만에 쌈밥을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주차 문제만 아니면 다음엔 와서 고기 구워서 쌈밥 즐기고 싶은 곳이에요.

반찬도 맛있고 쌈종류도 다양해서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