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기

세종 콩나물국밥 맛집 전주 현대옥 세종청사점

원뉴 2023. 8. 8. 14:52
반응형

토요일에 얼큰하게 한 잔 한 남편을 데리고 점심 먹으러 전주 현대옥 세종청사점에 다녀왔어요.

평소에 콩나물국밥 좋아하는데 맛있기를 바라며 식당에 갔어요.

 

전주 현대옥 세종청사점
영업시간: 08:00 - 20:00
주차가능, 여민전 사용불가

 

전주 남부시장의 명물 콩나물 국밥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집이라고 해요.

 

메뉴판

 

저희는 대표메뉴인 토렴응용식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물 국밥을 주문했어요.

오징어사리도 1개 추가했어요.

 

 

 

메뉴 주문 빌지에 적어서 주문하면 되요.

 

 

 

 

기본반찬이 한 명당 나와요.

모자라는 반찬과 김은 셀프코너에서 가져오면 됩니다.

 

 

 

콩나물 국밥과 수란, 오징어사리가 나왔어요.

수란에 국밥 국물을 몇 숟가락 넣어 저어먹으면 맛있어요.

오징어사리는 정확히 반반 나눠 넣어 먹었어요.

 

 

 

토렴응용식 콩나물 국밥은 팔팔 끓은 뜨거운 국밥이 아니라 따뜻하게 바로 먹을 수 있게 나온 국물 온도였어요.

김과 싸 먹어도 맛있고 젓갈과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남편도 앞으로 해장하고 싶을 때 또 오자고 하더라고요.

 

밥이 모자라면 셀프코너에 있는 밥을 가져와 추가로 먹어도 돼요.

중간에 빈대떡 추가로 시켰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빈대떡은 미니 사이즈로 6조각 나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