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기

세종 조치원 삼겹살 맛집 죽림정육식당(죽림육류백화점식당)

원뉴 2023. 7. 25. 12:36
반응형

삼겹살이 먹고 싶은 날엔 항상 방문하는 가게예요.

남편과 연애시절부터 계속 다니고 있는 삼겹살집~!

조치원 사람들에겐 죽림정육식당으로 불리는데 정확한 상호명은 죽림육류백화점식당이에요.

 

죽림정육식당(죽림육류백화점식당)

 

주차는 가게 옆 골목에 하거나 앞쪽 주차선 그려져 있는 곳에 하면 돼요.

항상 사람이 많아 식사시간에 방문하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저희는 비 오는 날 방문했더니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출처 네이버

 

 

가게 외부에서부터 세월에 흔적이 느껴지는 모습이에요.

맛집의 기운이 풍겨요~!

 

예전엔 바닥에 앉아 먹는 테이블이었는데 의자에 앉아서 먹는 테이블로 싹 변경하셨더라고요.

불판도 동그란 불판에서 네모난 불판으로 변경되었어요.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적혀있는 목살, 삼겹살, 등심모둠구이만 판매하신다고 해요.

1인분으로 시작하는 게 아니라 기본 500g으로 시작해요.

저희 부부는 항상 추가로 먹기 때문에 문제없어요.😁😁😁

 

 

 

 

김치, 물김치, 버섯, 마늘, 청양고추, 상추, 기름장, 쌈장이 기본으로 제공돼요.

파절이 1인당 주시는데 정말 맛있어요!

양념장 또한 직접 양념하시는데 최고예요!!

 

 

 

 

주문한 삼겹살이 나왔어요.

먹기 좋게 잘려서 나와요.

삼겹살과 같이 나온 비계로 불판에 기름칠한 후 구워드시면 돼요.

 

 

 

 

 

버섯과 마늘, 삼겹살, 김치를 올려서 구워 먹기 시작했어요.

죽림정육식당 김치 정말 맛있어서 꼭 같이 구워드셔 야해요!!

저희는 항상 2 접시씩 먹는 것 같아요. ㅎㅎ

 

 

 

고기 한번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항상 방문하면 고기 추가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이곳 중림정육식당의 하이라이트는 볶음밥이에요.

꼭 볶음밥 먹을 배 남겨두셔야 해요.

 

볶음밥을 주문하면 남은 고기와 파절이, 김치, 상추를 잘게 가위질해서 밥과 고추장으로 볶아주세요.

그릇을 이용해 볶아주시는데 스킬이 장난 아니세요.

 

아쉽게도 대화하느라 동영상을 찍지 못했어요. 🥲🥲🥲

 

 

볶음밥을 주문하면 직접 만드셔서 끓인 청국장이 나와요.

별거 안 들어가 보이는데 맛있어요.

두부 열심히 건져먹었어요.

 

 

 

 

세종 삼겹살 맛집 찾으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볶음밥은 필수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