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공주 동학사 카페 추천 '아름다운 인연' 휘연

원뉴 2023. 7. 5. 13:32
반응형

주말에 남편과 함께 데이트 겸 공주에 있는 휘연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휘연

아름다울 휘, 인연 연으로 아름다운 인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해요.
휘연은 공주 특산물인 알밤을 이용한 음료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영업시간: 11시 - 20시 30분(라스트오더 20시) 매주 화요일 18시 영업종료
 

 
 
카페 앞 주차장에 주차 후 카페로 들어갔어요.
주말이라 손님들이 많이 있었어요.
 
 

 
 
음료만 마시려고 했는데 디저트 비주얼을 보니 그냥 지나칠 수 없어 같이 주문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트를 통해 주문하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알림이 오는 시스템이에요.
 
 

주문 키오스크

 
 
요즘엔 어딜 가나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곳이 많은 것 같아요.
공주페이나 현금결제는 키오스크가 아닌 카운터에서 주문해야 한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카페는 복층으로 되어있는데 2층은 노키즈존이라고 해요.
계단이 높아 이용하다 디칠 수 있기 때문에 노키즈존이라고 안내되어 있어요.
 
화장실은 1층에 있는데 아주 깨끗해요.
저희는 1층에 자리 잡았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공주알밤크림라떼와 연유라떼, 더블치즈크로아상을 주문했어요.
알밤크림라떼 잔이 너무 이뻐요.
 
알밤라떼 정말 맛있었어요.
방문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더블치즈크로아상도 정말 맛있어요.
 
일행이 많으면 디저트 여러 개 시켜서 맛보고 싶어요.   



7월 21일 또 방문해서 추가로 사진 올려요.
공주알밤라떼랑 수박주스, 스위트 갈릭블랑을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공주알밤라떼는 바밤바 아이스크림 맛이고 수박주스는 정말 수박을 리얼로 간 달달한 주스였어요.
휘연 빵 정말 맛있어요.
갈 때마다 하나씩 도장 깨기 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