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공주 카페 추천 내재

원뉴 2023. 5. 5. 16:40
반응형

맛있게 장어 먹방 후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기 위해 내재에 방문했어요.

고창애풍천장어에서 차 타고 쭉 내려가다 보면 카페가 있어요.

전경도 너무 좋고 카페도 이뻐서 대만족 했어요.

 

공주 카페 내재

영업시간
매일 11:00 ~ 18:00 (라스트오더 17:30)

※ 단체석, 주차, 포장, 반려동물 동반, 유아 가능 매장입니다.
 

 

내재는 금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공간이고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시그니처 메뉴와 감각적인 공간을 제공하는 카페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방문해 보니 카페의 큰 창으로 4계절 내내 다른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차장과 진입로 풍경

어머니와 같이 방문하니까 얘기하느라 사진 찍는 걸 잊어버려 밖에서 카페 모습을 담지 못했어요...🥲🥲🥲

 

카페 카운터와 메뉴

샌드위치가 아른거려 다음에 브런치 먹으러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장어를 먹고 온 후라 저희는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당근케이크를 주문했어요.

 

내재 1층

진동벨을 받고 카페를 구경했는데 너무 이뻤어요.

심플 모던 그자체인 카페예요.

주식회사 구공 세종 브런치 카페에서도 봤는데 핫한 건축사인가 봐요.

 

내재 2층

어머니께서 2층에 미리 자리 잡으셨는데 2층 너무 이뻐요.

직사각형의 넓은 창으로 풍경과 빛이 들어오는데 방문하시는 분들 꼭 2층 와보세요.

직사각형 창으로 4계절의 풍경이 변하는 걸 보기 위해서라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예요.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당근케이크

 

커피와 당근케이트도 맛있었어요.

공주 드라이브 겸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카페예요.

 

728x90
반응형